송가인 성형 본명 나이 팬카페 소속사 인스타 엄마 무당 불후의명곡 우승

송가인 성형 본명 나이 팬카페 소속사 인스타 엄마 무당 불후의명곡 우승

대세 트로트퀸 송가인이 KBS2 ‘불후의 명곡’에서 파죽의 4연승으로 우승을 차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가인은 ‘불후의 명곡 – 주현미 편’ 1부에서 주현미가 지난 2003년 발표한 ‘정말 좋았네’를 구성지면서도 드라마틱한 정통 트로트 창법으로 재해석해 우승을 품에 안았다.

 


무대를 마친 송가인은 “주현미 선배님 앞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감격했다.

 


불후의 명곡 4연승으로 우승을 차지한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화제인 가운데 그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미스트롯 진 송가인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성형의혹에 시달리고 있다. 

 


해피투게더4 출연 당시 송가인은 ‘복스러운 얼굴 때문에 보톡스를 맞은 것 아니냐, 얼굴에 뭘 넣은 것 같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억울하다. 어머니의 것 그대로 물려받아 볼살이 많다. 수술은 안했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지난 JTBC `악플의 밤`에서 악플 때문에 성형 고민을 했다고 고백했다. 

 


송가인은 “제 얼굴 살이 통통하고 코도 복코여서 그런 것 같다”며 ‘미스트롯’ 나가기 전 성형수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했다. 그런데 제작진이 성형수술을 만류했다. 그래서 결국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송가인의 집안은 국악인 집안으로 알려졌으며, 송가인의 엄마 송순단은 국가지정 무형 문화재 제72호 진도씻김굿 전수 조교라고 한다. 

 


한 방송을 통해 송가인 엄마는 "가인이가 이 직업을 부끄러워한 적은 없다"며 "오히려 무당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해줬다. 그래서 고맙다"고 밝혔다.

송가인 역시 "부끄러운 직업도 아닌데 숨길 이유가 없다"며 "옛날엔 천대받았을지 몰라도 지금은 나라에서 인정해주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해피투게더4`에서 그녀는 자신의 가족에 대해 “저도 15년간 국악을 했다. 둘째 오빠는 아쟁, 올케 언니는 꽹과리를 공부했다”며 “어머니가 젊은 시절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셨고, 저도 가수가 되기 전 ‘전국노래자랑’에 나가 어머니와 같은 노래를 불렀다”라고 말했다.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AGAIN'은 2019년 3월 18일 만들어졌다. 히트곡 하나 없이 8년간 무명가수였던 송가인이 미스트롯 진을 차지하며 만들어진 것이다.

 


송가인 팬카페는 트로트여가수 1위였던 장윤정 팬카페를 넘어섰다. 송가인의 팬층은 10대부터 80대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광범위하며, 국내 전 지역은 물론 미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가 크다고 한다.

한편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이며, 아버지의 성씨가 조씨이며, 예명의 성은 어머니의 성을 딴 것으로 알려졌다.

 


송가인은 1986년 12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앵무리라고 한다.

 


송가인은 키 154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으로 그리 크지 않은 키에 아담한 사이즈라고 보시면 되고 키가 작은 만큼 조금만 살이 쪄도 부어보인다.

 


송가인 학력은 광주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음악극 학사로 졸업하였고 2012년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포켓돌스튜디오로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