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유아라 나이 프로필 근황 암 투병 고향 키 몸매 모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헬로비너스 유아라 나이 프로필 근황 암 투병 고향 키 몸매 모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가 암 투병 중인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암 투병 사실을 밝힌 헬로비너스 유아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헬로비너스 유아라 프로필
2. 헬로비너스 유아라 암 투병
3. 헬로비너스 유아라 헬로비너스 탈퇴

 


1. 헬로비너스 유아라 프로필

헬로비너스 유아라는 1992년 9월 2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학력미인정,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 전문학사이다.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다. 유아라는 과거 플레디스, 얼반웍스이엔티에 소속되어 있었으나 2016년 3월부터 무소속 상태이다.

 


유아라는 헬로비너스 탈퇴 이후 2014년 팀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해 MBC '엄마가 뭐길래' tvN '슈퍼대디 열' 등에 출연했다.

 

 


유아라 인스타는 chloe.yoo_official이고 팔로워는 약 3만6천여명이다.

 


2. 헬로비너스 유아라 암 투병

유아라가 암 투병 근황을 밝혔다.

 


유아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잘 지내셨죠? 진짜 죽은 줄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라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유아라는 "제가 예전부터 자주 피곤하고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았던 적이 참 많았다. 우연한 계기로 검사를 하다가 암이라는 걸 알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고 긴급으로 악성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고 약도 먹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지금은 많이 좋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유아라는 "알고 있는 사람은 알고 있지만, 저랑 연락이 잘 안된다고 많이 서운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서 혼자 속앓이 많이 했다"며 "지인분들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부디 이해를 해주신다면 너무 감사할 것 같다"고 부탁했다.

 

 


끝으로 "올해까지는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열심히 컨디션 회복하려 한다. 여러분도 아프지 마시고 항상 건강 조심! 더위 조심하라. 소식 자주자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3. 헬로비너스 유아라 헬로비너스 탈퇴

유아라는 헬로비너스의 전 멤버이자 리더로, 대외행사나 무대에서 말을 조리있게 잘해 리더 포지션을 맡은 바 있다.

 


유아라는 헬로비너스에서 메인 보컬을 맡아 헬로비너스 내에서 가창력이 가장 좋은 멤버로 인정을 받았다. 안정적인 보컬과 호소력있게 부르는 기술이 뛰어나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유아라는 2014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의 합작 프로젝트 종료로 윤조와 함께 헬로비너스를 탈퇴했으며, 2014년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