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즌 롱패딩 할인,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프로젝트 롱패딩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에 재니맘이에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롯데아울렛 월드컵점에 다녀왔는데

여러 의류매장에서 역시즌 할인을 파파박!! 하고 있더라구요.

놓치지 않는 센스!

냉큼 제 옷과 남편 옷을 집어왔어요.

무이자 3개월 할부...

무이자 할부가 쵝오!


프로젝트 엠


롱패딩은 PROJECT M(프로젝트 엠)에서 구입했어요~~~

댄디한 스타일... 깔끔한 남친룩이라 

사실 제 스타일 옷이 많아서 

단골집이랍니다.


롯데아울렛 프로젝트 엠


옷 사러 자주 가는 단골집인데

계절이 바뀌면 무조건 찾는 것 같아요~~

일단 제 옷과 남편 옷 지르고 

무이자 할부 스킬 시전!!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고 간거라

사진 속 카트는 제 카트랍니다.

ㅋㅋㅋ

카트는 담아도 담아도 아쉬움~ 흠~


프로젝트 엠 롱패딩



프로젝트엠(엠폴햄) 롱패딩 역시즌 할인 중~

지금도 할인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역시즌 할인 끝나기 전에 언넝 집었어요.ㅋㅋ

맥시멈 벤치파카 구스다운은 199,000원

맥시멈 벤치파카 덕다운은 129,000원

거위털과 오리털 가격차이가 좀 있죠.

구스는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저는 덕다운으로 사왔어요.


프로젝트 엠 자켓


신랑이 자켓을 보고 있던 자켓인데요.

사진으로 보기엔 옷이 예쁜데~

신랑한테는 안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

신랑 미안~

저 옷은 아니야...

다음엔 남편이 옷 입은 모습도 올려야징~ 홍홍~


프로젝트 엠 청바지


롱패딩을 사면서 청바지 구경도 했는데

눈에 들어오는 청바지가 딱 있더라구요.

흐~흐~

신랑 청바지도....

남편이 여우눈을 뜨고 쳐다보길래

없는 애교 좀 부렸더니 넘어가더라구요


프로젝트 엠 청바지


프로젝트 엠에 여성 라인도 함께 나오니까

청바지나 티셔츠, 남방, 자켓을 종종 사기에 좋더라구요.

여기 언니가 너무 잘해주시기도 해서 

어딜 갈 수가 없어요.

ㅋㅋㅋ

옷 고를 때 잘 설명해주고 

옷을 무조건 권하지 않고 

어울리는 옷만 권해주니까 믿음이 팍팍!!


프로젝트 엠 롱패딩


프로젝트 엠에서 집어온 롱패딩이에요.

제꺼 롱패딩과 청바지, 남편 롱패딩 이렇게 집어 오긴 했는데

어디에 넣어놔야 할려나....

롱패딩이 부피도 커가지고~ㅋㅋ 


아!! 여기 롱패딩이 따뜻한 건 기본이고 

길이도 길고 옷이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이 롱패딩을 옷장에 잘 넣어놨다가 

추운 겨울이 오면 꺼내서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징~


역시즌 할인 롱패딩 구입 후기 포스팅은 여기까지에요.

아침, 저녁으로 찬 바람 부니까 감기 조심하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