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 갭 공홈에서 아이들 여름옷 직구 후기

GAP 갭 공홈에서 아이들 여름옷 직구한 후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아이들 옷 직구는 GAP USA 공식홈페이지에 가입, 로그인을 한 뒤 마음에 드는 옷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하고 미국 배대지(배송대행지)를 통해 배송을 받았어요.

갭 공식홈페이지에서 결제하고 한국에 배송되기까지 1~2주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해외직구라고 해서 배송되는데 3~4주 걸리지 않고 요즘에는 빨리 배송되는 것 같아요.


갭 공홈


저는 배송대행지로 맘스인뉴욕을 사용하고 있고 보통 해외직구를 하면 배대지는 맘스인뉴욕만 사용하는 것 같아요.

익숙해서 그런지 사용하는데 편하고 매월 할인쿠폰을 주기도 하고 이용하는 빈도가 많아 질수록 회원등급이 높아지면서 할인율이 좋아지더라구요.

제품 검수나 한국까지 배송이 되는데 옷이나 제품이 상하지 않도록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마음에 들고 믿음이 가는 업체입니다.


맘스인뉴욕 배송


7살 딸과 함께 갭 홈페이지를 보면서 마음에 드는 옷을 골랐는데 직접 받아보니까 아이도 좋아하고 저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갭에서 직구를 하면서 옷을 꽤 많이 샀는데 20만원이 넘지 않아서 가격대비 만족감이 상당히 좋아서 또 직구가 하고 싶어지네요.



딸아이가 핑크핑크한 옷을 좋아해서 유치원 등원준비할 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옷을 고를 때가 있어요. 이번에도 갭에서 핑크색 옷을 고르려고 하더라구요.

아래 옷은 갭 로고가 빤짝이로 붙어있는 핑크색 티셔츠에요. 


갭 티셔츠


두번째는 LOVE 글자가 빤짝이로 되어있는 라운드 티셔츠에요.

갭 옷을 보면 재질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지만 공식홈페이지에서 직구를 하면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할 수 있어요.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갭에 가서 아이들 옷 하나 사려고 해도 3~4만원은 기본이고 가디건이나 외투는 그 이상 받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사기는 부담스러운 면이 있어요.

그래서 직구를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은 걸로 알고 있고 블로그에 핫딜 정보가 꾸준하게 올라오는 이유도 여기에 있겠죠.




같은 옷도 합리적인 가격, 착한 가격에 사려는 현명한 분들이 많이 있으시죠.


아래 나시티는 미니마우스가 프린트되어 있어요.

디즈니 미니마우스가 프린트된 옷을 아이들이 입으면 많이많이 귀엽잖아요.

나시티라서 더울 때 입기 정말 시원한 옷이에요. 나시티가 밋밋할 수 있는데 어깨부분에 리본처리가 되어 있어요.


갭 나시티


아래 티셔츠는 강아지가 프린트된 나시티에요.

3살 딸아이에게 입히니까 엄청 귀엽더라구요.


큐피드의 화살 같이 표현된 티셔츠~

앞은 좀 짧고 뒤는 조금 길게 빠져서 엉덩이도 덮어주고 좋은 것 같아요.


갭 반팔티


3살 딸아이에게 입힐 티셔츠인데 가슴 한켠에 작은 포켓이 달려있어서 더 귀엽더라구요.


갭 포켓티


갭 라운드티


갭에서 원피스도 3벌 샀는데 핑크색, 민트색, 파인애플이 들어가있는 원피스도 있어요.


갭 원피스


갭 원피스


갭 원피스


갭 하면 후드짚업이죠.

GAP이 오바로크로 써있는 후드짚업이에요. 갭에서 직구를 하게 되면 후드짚업은 항상 빼먹지 않고 사는 것 같아요.

정말 그때그때 맛있게 잘 입히는 것 같아요.


갭 후드짚업


3살 딸아이에게 입힐 반바지~

갭에서 샀지만 바지 안을 보지 않는 이상 갭인지 모르겠어요.


갭 반바지


두번째 바지도 바지 안을 보지 않으면 갭인지 모르겠죠.ㅋㅋ


갭 반바지


갭에서 직구한 옷 중에 하이라이트.. 바로 갭 청자켓이에요.

선선한 가을이 오면 7살 딸아이가 입을 옷이거든요. 반팔티셔츠보다 가격이 조금 많이 나가지만 그래도 한번 사놓으면 2~3년은 족히 입을 수 있으니까요.

청자켓이 아이들이 입는데 뻣뻣하지 않고 부들부들하니 청자켓 입고 활동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갭 청자켓


아이들 옷을 해외직구 하다보면 실패하는 경우도 있긴 한데 가격대비 많은 옷을 살 수 있어서 끊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해외직구하시게 되면 모두모두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