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슬기 나이 프로필 근황 다이아수저 가족 집안 아버지 강남 성형외과 병원장 솔로지옥2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슬기 나이 프로필 근황 다이아수저 가족 집안 아버지 강남 성형외과 병원장 솔로지옥2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대세체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신슬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의사 아버지를 언급하며 '다이아 수저'가 맞다고 밝힌 배우 신슬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신슬기 프로필
2. 신슬기 솔로지옥2
3. 신슬기 아버지 아빠 강남 성형외과 병원장
4. 신슬기 근황

 


1. 신슬기 프로필

신슬기는 1998년 3월 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이고 학교 학력은 예원학교 음악부, 서울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 피아노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20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진으로 입상하였고 2022년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 소속사는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이다.

 


신슬기 인스타는 shinseulkee이고 팔로워는 약 136만9천여명이다.

 

 


2. 신슬기 솔로지옥2

신슬기가 '솔로지옥2'의 최고의 아웃풋이라고 인정했다.

 


라디오스타에서 신슬기는 “‘솔로지옥2’에서 케미 요정으로 이름을 알리고 배우 데뷔한 지 48차다”라며 수줍게 인사를 전했다.

 


신슬기는 배우로 데뷔하기까지, 사실 뮤직비디오나 모델 제안을 받아 출연하기만 했을 뿐 프로그램 자체는 '솔로지옥2'가 처음이라고 밝혔다.

 


신슬기는 “모든 연애 프로그램을 다 섭외 제안을 받았다. 하트 시그널, 환승연애, 솔로지옥까지 다 받았다. 그런데 제가 일단 대학생이고, 딱 9일만 찍어도 되는 게 그것밖에 없었다”라고 말해 이미 데뷔 전부터 스타성을 입증했다.

 


신슬기는 “제가 그때 입고 착용한 것들이 완판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리고 광고도 들어와서 광고도 촬영하게 됐다”라면서 “솔로지옥2 출연 후 에스엔에스 계정이 1만에서 100만으로 떴고, 드라마 후에 136만이 됐다”라며 '솔로지옥2'의 파급력이 강했다고 전했다.

 


3. 신슬기 아버지 아빠 강남 성형외과 병원장

신슬기가 금수저, 다이아수저임을 인정했다.

 

 


신슬기는 “아버지가 김국진과 골프를 치신다. 이름을 말하면 아실 거라고 했다”며 “아버지 성함이 신용호 원장님”이라고 밝혔다. 전혀 몰랐던 김국진은 깜짝 놀랐고 신슬기는 “아버지가 칭찬을 크게 안 하시는 편인데 잘 친다고 말씀하셨다”고 말했다.

 


MC들은 신슬기에게 “아버지가 강남에서 병원을 크게 하시냐”며 재력을 물었고 그는 “그렇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사람들이 다이아수저라고 하더라”고 인정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용호 원장은 강남구 신사역 부근에 자신의 이름을 따서 지은 신용호 타워가 있는데 매매가는 1000억원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신슬기 가족은 90억원대 도곡동 타워팰리스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4. 신슬기 근황

 


화제작 '피라미드 게임'으로 데뷔 신고식을 마친 신슬기는 "드라마를 많이들 좋아해 주셨다"며 "내가 1인분 정도는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신슬기는 작품에서 엘리트 반장 역을 맡았고 "캐릭터와 닮은 점이 있냐"는 질문에 신슬기는 "학창 시절 내내 반장이었는데, 극중 역할도 반장이어서 되게 신기했다"고 답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