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큐시트 불법 유출, 출연진, 무대정보까지 포함

2018 KBS 가요대축제를 향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어요.


현재 온라인 상에 떠돌고 있는 KBS 가요대축제 큐시트 불법 유출과 관련하여 제작진은 모두 지워달라는 간곡한 요청을 하고 있는 상태에요.


2018 KBS 가요대축제는 오늘 28일 8시 30분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올 한 해를 빛낸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여 무대를 빛낼 예정이라고 하죠.


가요대축제


특히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이날 불법 유출된 큐시트에는 이러한 아티스트들의 모든 무대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 눈길을 끌고 있어요.


방탄소년단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펼치는 특별 무대가 공개되었는데 SM엔터테인먼트의 효연(HYO), 엑소, 레드벨벳, NCT가 출연하며 JYP엔터테인먼트의 갓세븐,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가 총출동할 예정이라고 해요.


jyp


sm 특별무대


또한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개인무대까지 담겨 있었는데 이들은 멤버 개별무대에 FAKE LOVW(페이크 러브)까지 총 8곡의 무대를 팬들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요.


방탄소년단


KBS 측은 가요대축제 큐시트는 불법적으로 유출된 것으로 이는 좋은 공연을 위해 오랜 기간 밤새면서 준비한 아티스트들의 사기를 저하시키는 일이라고 밝혔고 정성을 다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당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자진삭제를 부탁하였어요.


이같은 부탁에도 불구하고 불법 유출된 큐시트는 온라인 상에서 손쉽게 검색이 가능한 상태라서 안타까워요.


가요대축제


마지막으로 2018 KBS 가요대축제는 엑소 찬열, 방찬소년단 진, 트와이스 다현이 진행을 맡아 28일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해요.


본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고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