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나이 고향 키 몸매 엉덩이 혈액형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집안 인스타 과거 사진 하이클래스

공현주 나이 고향 키 몸매 엉덩이 혈액형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집안 인스타 과거 사진 하이클래스

'미친 사람'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공현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튜디오를 찾은 공현주가 정신의학과 박사 오은영과의 만남에 기쁨을 표현했다.

 


특히 공현주는 “현재 연기를 하면서, 대학원에서 통합 예술 치료 전공을 병행하고 있다”면서 “이 역시 오은영 박사님의 영향이 컸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현주는 1984년 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1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거여초등학교, 세륜중학교, 가락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통합예술치료학과를 다녔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시나몬 코리아로 데뷔하였고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연기를 시작했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남동생, 남편이 있고 남편은 1살 연상이고 직업은 금융업계 종사자로 알려졌다.

 


결혼 후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사실이 재조명 받고 있다.

 


당시 공현주는 “결혼은 현실이더라. 그렇게 많이 행복하지는 않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결혼한 지 3개월 됐지만, 아직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 이후 미스터리 장르를 연기 하다 보니 혼인신고를 더 신중히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공현주는 “막상 결혼하고 보니까 내가 결혼을 한 건지, 육아를 하는 건지 모르겠더라. 남편을 며칠 출퇴근 시켜줬는데 마치 아이를 등하교 시키는 기분이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현주 인스타는 konghyunjoo이다.

 


공현주는 “언젠가 꼭 방송에서 만나는 게 꿈이었다”며 오은영을 향한 열혈 존경심과 팬심을 한껏 쏟아냈다. 오은영과 마주하고는 수줍은 설렘을 드러내는 공현주의 모습에 훈훈한 분위기가 드리워졌다.

 

 


스페셜 게스트로 나온 공현주가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와 만남에 찐행복과 각별한 설렘을 표현하면서 현장을 뜨끈하게 만들었다.

 


최근 공현주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출연하고 있다.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있는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드라마로, 공현주는 배우 출신 셀럽이자 고급 레스토랑의 공동 대표, 국제학교 학부모인 차도영 역을 맡았다.

 


공현주는 차도영에 대해 "누구나 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역할이다. 결혼을 하고 나서 커리어적인 아쉬움이 내면 깊숙이 있는데 이걸 현실에서도 공감할 수 있었다. 해보고 싶다는 욕심을 냈다"고 밝혔다.

 


공현주는 "전형적인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차도영은 예상할 수 없는 인물이다. 제가 제일 못하는 게 분위기를 띄우는 건데, 감독님이 웃겨야 한다는 미션을 주셨다. 그래서 어떤 상황에서도 유쾌하게 극을 이끌어가려고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