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어깨너비 학력 소속사 인스타 평점랭킹 여자친구 지효 열애 결별 집안 가족 아버지 어머니 고양이 컴백 파라노이아 전참시

강다니엘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어깨너비 학력 소속사 인스타 평점랭킹 여자친구 지효 열애 결별 집안 가족 아버지 어머니 고양이 컴백 파라노이아 전참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강다니엘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그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전참시'에 출연해 매니저와 웃음 가득한 케미를 선보였던 강다니엘은 컴백을 앞두고 신곡 '파라노이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하면서 치명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다.

 


강다니엘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 갑작스럽게 찾아온 위기에 모두를 안타깝게 했는데 이에 스태프들은 "촬영은 어떻게 하냐"라는 반응을 드러냈고 이에 강다니엘은 "데뷔하고 나서 제일 힘들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파워풀한 댄스를 소화했는데 그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표정 하나 변하지 않고 카리스마를 과시하며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뽐내 감탄하게 만들었다.

 


강다니엘은 본명이고 1996년 12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청학초등학교, 신선중학교, 브니엘예술고등학교 현대무용과 중퇴, 고등학력 검정고시 합격,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애완묘 고양이 루니, 피터, 오리, 짱아가 있다.

2017년 워너원 미니 앨범 '1X1=1(TO BE ONE)'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이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계정은 daniel.k.here이다.

강다니엘은 고생한 직원들을 위해 직접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는데 고급 의류 관리기부터 최신형 스마트폰까지, 통큰 경품 사수를 위한 직원들의 팽팽한 긴장감에 웃음을 자아냈다.

 


강다니엘이 카리스마를 담은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솔로 뮤지션으로 한 단계 도약을 의미하는 강다니엘의 '파라노이아'는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다니엘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150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가수 강다니엘이 1월 5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4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강다니엘은 54만 4885표를 얻어 150주 연속 최다득표를 기록했다.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와의 열애, 결별이 화제가 되었는데 두 사람은 1년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강다니엘과 지효 두 사람이 음악 활동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다 사이가 소원해지며 결별했다고 전해졌고 양 측 소속사도 '본인 확인 결과 헤어진 게 맞다'라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미우새'에서 강다니엘의 명품 어깨가 화제가 됐는데 강다니엘의 어깨 너비는 54.6cm로 알려져 있다.

 


강다니엘은 "보통 용돈 주실 때 ‘설거지 하면 용돈 준다’ 이렇게 하시는데, 어머니는 저한테 팔굽혀펴기 30개 하면 나가 놀게 해주겠다 하셨다"라고 말하며 어깨의 비결을 공개했다. 

 


이어 "어머니는 사격선수도 하시고 원반던지기도 하시고 창던지기도 하셨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