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나이 본명 고향 생일 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집안 가족 아버지 아빠 직업 누나 정지우 미지우 인스타 결혼 남편 남자친구 어머니 엄마 강아지 미키 나혼자산다

제이홉 나이 본명 고향 생일 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집안 가족 아버지 아빠 직업 누나 정지우 미지우 인스타 결혼 남편 남자친구 어머니 엄마 강아지 미키 나혼자산다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이 BTS 제이홉의 출연을 기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나래는 "기쁜 소식이 왔다. BTS 제이홉이 나오면 시청률 20% 오르지 않을까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기안84는 "제이홉씨가 먼저 나오고 싶다고 말씀했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고 성훈은 "저희가 확실히 (제이홉의 출연을) 쐐기 박기 위해서 영상 편지를 쓰자"라고 제안했다.

 


이에 기안84는 "제이홉씨 너무 뵙고 싶다.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궁금하다"라며 "BTS 팬으로서 춤이 진짜 좋더라"라고 밝혔다. 

 

 


기안84는 BTS의 히트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안무까지 따라해 시선을 끌었는데 무지개 회원들은 "제이홉! 제이홉!"이라고 연호하며 향후 출연에 기대감을 더했다.

 


BTS 제이홉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 진짜 대박이다.

제이홉은 본명 정호석, 1994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65mm이고 학력은 서일초등학교, 일곡중학교, 국제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미디어 MBA 재학 중이다.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 정지우, 반려동물 반려견 강아지 미키(시츄)가 있다.

제이홉 아버지는 광주의 한 고등학교 국어교사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이홉 누나 정지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mejiwoo103이고 유튜브채널 '미지우'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제이홉의 누나이자 유튜버인 '미지우'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스토리가 화제가 되었다.

 


제이홉의 누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남성과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해당 스토리에는 "남자친구 아니고 아빠. 솔직히 오빠라고 해도 믿을 듯"이라는 멘트를 남겼다.

 


제이홉 친누나의 얼굴사진은 제이홉과 닮은 듯 예쁜 모습이고 올해 가을 현재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전해진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의 누나로 화제를 모았던 정지우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 후 단 두 개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는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정지우는 “유튜브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나의 일상과 쇼핑몰 등 일적인 부분들과 관련된 활동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일상의 다양한 면을 조명하며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며 유튜브 운영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