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재균 나이 여자친구 열애 인스타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연봉 FA 은퇴 메이저리그 집 아파트

반응형

황재균 나이 여자친구 열애 인스타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연봉 FA 은퇴 메이저리그 집 아파트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황재균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홍성흔의 집을 찾은 황재균은 여자 친구를 언급하며 4개월째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황재균은 1987년 07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96kg이고 학력은 사당초등학교, 이수중학교, 경기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황정곤, 어머니 설민경이 있다.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하였고 소속구단은 kt wiz이다. 

 


지난 2016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통해 메이저 리그 도전에 나서기도 했다. 이듬해인 2018년 국내 무대로 복귀한 황재균은 kt와 4년 연봉 총액 88억원에 계약했다.

 

 


2022시즌을 앞두고 프리에이전트(FA) 황재균은 총액 60억원(계약금 25억원, 연봉 29억원, 옵션 6억원)에 KT와 4년 계약을 체결했다.

 


KT는 ‘황재균과 생애 두 번째 FA 계약을 맺었다’고 공식발표한 바 있다.

 


황재균은 KT와 계약 후 구단을 통해 "이곳에서 첫 우승을 했고, 우승한 팀원들과 선수 은퇴할 때까지 함께 야구를 하고 싶었다"며 "2년 연속 우승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 좋은 결과로 보답해 준 구단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숭용 KT 단장은 "통합 우승을 함께 이뤄낸 내야수인 황재균과 FA 계약을 맺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축 내야수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베테랑으로 후배 선수들을 잘 이끌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황재균은 소속팀에서 캡틴을 맡아 프로야구 정규리그와 한국시리즈 통합우승을 거머쥐며 금의환향했다. 황재균은 “주장을 한 시즌에 통합 우승을 하게 돼서 팀원들에게 감사하고 제 야구인생에 있어서 뜻깊은 한 해를 보냈다”고 말했다.

 

 


야구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한 황재균은 "결혼은 언제 할 거야?"라는 홍성흔의 돌발 질문에 “여자 친구 있어요”라며 열애 사실을 최초로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성흔이 "결혼하고 싶은 이상형이 있냐"고 묻자, 황재균은 "그건 없고 지금 여자친구가 제일 좋다. 지금 한 4개월 됐다"고 밝혔다. 이어 "2020 도쿄올림픽 끝나고 너무 힘들었는데 그때 도움이 많이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깜짝 놀란 홍성흔은 "요즘 애들이 이렇게 솔직해서 좋다. 멋있다. 계산적이지 않고 멋있다"고 말했다. 황재균은 "내가 사랑하는데 왜 계산을 하겠냐"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황재균은 앞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의 집 내부를 공개했다.

황재균은 "아빠가 부탁한 사인을 해야 한다"라며 집 거실에서 야구공에 친필 사인을 시작했다.

 


황재균의 아버지는 황정곤으로 그의 과거 직업은 테니스 선수로, 은퇴 이후에는 감독으로 활약한 바 있다.

 


황재균 어머니 설민경은 전직 테니스 국가대표 선수이고 1982년 제9회 뉴델리 아시안게임 테니스 여자 단체전 금메달리스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