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조빈 학력, 열애, 불화까지 침묵하는 이유는?

'한끼줍쇼'에서는 노라조 조빈과 로이킴이 밥동무로 출연해서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어요.


이날 강호동이 이경규에게 조빈의 학력이 서울대학교 출신이라고 귀띔을 했는데 조빈이 "시청자 분들께 진실을 말씀드려야 될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어요.


이어 "제 본명이 조현준인데, 재벌 그룹 중 동명이인인 분이 나온게 아닐까 싶다. 와전된 이야기다"라고 해명했어요.


조빈


노라조의 조빈이 '한끼줍쇼'에서 서울대를 나온 것은 아니라며 다만 조용히 즐길 뿐이라고 말해 웃겼어요.


조빈 학력


노라조 조빈이 서울대를 나왔다는 풍문은 사실이 아니라네요.


조빈 학력


노라조 활동을 하면서 루머가 많았었는데 조빈이 서울대를 나왔다는 오해 뿐만 아니라 전 멤버 이혁과 사귄다는 상상이상의 소문이 나돌기도 했었어요.


조빈은 모 언론사와 인터뷰에서 "이혁이 워낙 이국적으로 생겨서 우리 둘이 사귄다는 말이 있는데, 이혁은 여자를 소름끼치게 좋아한다"면서 자신은 소극적 성격 탓에 연애를 하지 못한다고 했었어요.


조빈 스타일


탈퇴한 멤버 이혁과 이별하는 과정에서 불화설에 휩싸이기도 했어요. 당시에도 조빈은 12년동안 단 한번도 싸운 적이 없다면서 쿨하게 서로를 응원하며 헤어진 것이라고 거듭 해명했어요.


조빈 루머


조빈은 '한국의 레이디가가'라는 별명에 맞게 크리스마스 트리 머리를 하고 나타났는데 조빈의 파격적인 스타일에 이경규는 "미친 것 같다"며 경악했어요.


노라조 조빈의 스타일을 보면 머리로 열일 하는 것 같아요.


조빈 머리스타일


그런데 조빈의 범상치 않은 모습은 마곡동 일대를 충격에 빠뜨렸고 인터폰 화면에 비친 크리스마스 트리 헤어와 특이한 패션으로 시민들을 난감하게 했어요.


본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고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